[김포 장기동] 배달의 민족으로 곱창순대볶음 포장주문 -곱분이곱창-
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포 장기동] 배달의 민족으로 곱창순대볶음 포장주문 -곱분이곱창-

반응형


곱분이곱창 김포장기점

곱창순대볶음 2인분 24,000원




라베니체 가는 길에 자주 봤던 곱분이곱창 드디어 먹어보았다

김포에 이사오고나서 곱창볶음 맛집 찾기가 너무 어렵다ㅠ
양념이 맛있으면 곱창이 너무 질기고, 곱창이 괜찮으면 양념이 짜거나 맛없고ㅠㅜ

일단 여기저기 곱창집에서 한번씩 시켜먹어보는 중

곱분이곱창은 지나가면서 볼때마다 사람들이 제법 앉아서 먹고 있길래 궁금했다ㅎㅎ
찾아보니 체인점인가보다
지점이 여러개가 있네

배민으로 검색해보니 배달뿐 아니라 포장도 주문가능해서 배민으로 포장 주문했다
배달비가 안들어가서 좋네ㅎㅎ
주문하니 15분 정도 걸린다고 떠서 신랑 오는 길에 받아달라고 했다

미리 주문해놓으니 그냥 받아오기만 하면 되니 좋타




곱분이곱창

장기2호점이라고 되어있는데 1호점이 또 있었나??
구래동에도 있나보다





곱창순대볶음 2인분

2인분인데 양이 모자라지 않을까 걱정되는 비쥬얼이었는데 먹어보니 딱 맞았다
적당히 배부른 정도ㅎㅎ





같이 온 밑반찬 및 소스들
마요네즈와 와사비

같이 온 소스 쌈장 외에도 그 옆에 마요네즈와 와사비가 있어서 같이 섞어줬다
쉐킷쉐킷
여기다가 곱창 찍어먹는 것 인가 보다





후식??

귀엽게 별사탕 한봉지도 들어있다 ㅋ
매워할 우리들을 위한 소정의 선물인가?ㅋㅋ





곁들일 맥주ㅋㅋ

신랑이랑 각각 한 캔씩 마실라고 꺼내왔는데 술 잘 안먹는 우리는 곱창볶음만 주구장창 먹고 있을 뿐이고..

결국 맥주 한 캔은 다시 냉장고로 넣어놓고 남은 한 캔 반 나눠서 마셨다ㅋㅋ





곱창 한 점

곱창이 많이 질기지 않았다
예전에 트럭에서 사먹었는데 너~~~무 질겨서 도저히 못씹고 뱉은 이후로 질긴 곱창 트라우마ㅋㅋ
냄새도 첨에는 좀 나는거같았는데 먹다보니 신경 안쓰일 정도다





마요네즈에 찍어먹어 보자

와사비마요에 찍어먹어봤더니 생각보다 조합이 좋다
맛있었다
와사비가 제대로 안섞인 부분이 있어서 중간에 코 찡해죽는줄...ㅠ





깻잎에 싸서 와앙

깻잎도 비닐에 깔끔하게 담겨져서 같이 배달왔었는데 곱창이랑 마늘 넣고 쌈장넣고 같이 싸먹었더니 꿀맛ㅎㅎ

다른 곳들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아쉬웠지만 맛은 중상 이상 정도?
맛있게 잘 먹었다ㅎ

다음에 또 생각나면 시켜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