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겨울맞이 네스티 핫초코 대용량 구매
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겨울맞이 네스티 핫초코 대용량 구매

반응형


네스티 핫초코 분말 1kg

5,260원



날씨가 쌀쌀해지니까 애들이 핫초코를 찾기 시작했다

마트에 같이 갔다가 핫초코가 먹고 싶대서 10개 스틱이 든걸 2천원 넘게 주고 사왔는데 컵 하나에 스틱2봉 정도는 타먹어야되는데 왠지 돈이 아까워서(?) 쿠팡에 검색을 해보았다

그러다가 찾은 초코분말 1kg !!
스틱이 분명 먹기 편하고 깔끔하긴 한데 집에서 굳이 스틱으로 먹을 필요는 없지
역시나 가격도 스틱10봉 핫초코 2개도 안되는 가격
브랜드도 똑같이 네스티였다

바로 구매함ㅋㅋ
올 겨울은 너로 정했다ㅋㅋ





핫초코분말

맘이 급해서 미리 뜯다가 정신차리고 사진 남김
생각보다 봉지가 크다!





실속형 무려 1000g

실속형이라는 단어가 너무 마음에 든다
창고형 실속형 등등 맘에 드는 단어들..





핫초코 내부

정말 쌩 가루만 있다ㅎㅎ
숟가락으로 퍼서 우유든 물이든 넣어서 마시면 된다





실리쿡 사각용기

아쉽게도 실속형이라 그런지 지퍼백 따위 되어있지 않다
보관을 고심하던중 집에 있던 투명 용기에 담아봤는데 완전 딱 맞는다
마치 맞춤용기인 것처럼 ㅎㅎ
신기해하며 다 쏟아부어농고 핫초코 마실 준비





바로 포트에 물 올리기

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긴한데 우유가 마침 다 떨어져서 물에 타먹어보기로 했다
애들은 우유에만 타먹어봐서 물에 타먹으면 맛없을거 같다고 걱정을 걱정을..

엄마 믿고 먹어보라고 만들어서 줬더니 맛있다고 한다ㅎㅎ
그 뒤로는 알아서 물에 타서 마심ㅎ
컵에 물을 반이상 넣었더니 코코아 가루 4스푼 넘게 넣음...
이거 금방 다 먹는거 아닌가 걱정이 된다...

핫초코 질릴때는 유자차나 다른 차들을 마셔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