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칼칼하고 시원한 의정부식 부대찌개 밀키트 맛나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마트] 칼칼하고 시원한 의정부식 부대찌개 밀키트 맛나요

반응형


롯데마트 부대찌개 밀키트

가격은 기억안남 만원 아래ㅋㅋ


의정부식 부대찌개 밀키트

얼마전에 부대찌개 가게에 가서 밥을 먹었었는데 2인분 16000원에 라면사리도 공짜였는데 1000원씩 받기 시작해서 17000원에 2명이 먹고 왔었다

맛은 너무 있었지만 집에서도 간단하게 좀더 저렴하게 먹을 수 없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롯데마트에서 밀키트가 파네ㅋㅋ
의정부식이랑 또 무슨 식? 뭐였더라 하여튼 두 종류가 있었는데 칼칼한게 먹고 싶어서 "칼칼하고 시원한 의정부식 부대찌개"를 골랐다
이름 왜케 길어ㅋㅋ

부대찌개도 지역별로 맛이 다른가봉가...
부대찌개는 다 똑같은 맛 인줄 알았는데ㅎㅎ




조리 설명서

친절하게 뒷면에 요리방법이 다 적혀있다
밀키트 첨 사봐서 신기방기




부대찌개 부속품

진짜 하나하나 다 꼼꼼히 포장되어있다
요새 밀키트 무인가게들도 생기고 하던데 이런식으로 잘되어서 나오나보다
진짜 재료 따로 썰것도 없고 짱 편함





육수 끓이기
조리 시작

다진 마늘,사리,치즈 빼고 다 넣어준다





끓으면 햄 넣고 떡 넣고 라면사리 다 넣고 끓이다 치즈 한장ㅋ

맛있는 냄새가 솔솔
신랑이 밤늦게 와서 밥줘야되는데 뭐해줄까하다가 밀키트 생각나서 해봤는데 너무 편하고 금방 완성된다





완성

비주얼은 라면에 김치넣은 느낌???





밥이랑 냠냠

라면 끓여먹는거랑 비슷한거 아냐? 하고 먹었는데 진짜 라면에 햄,김치 넣은 맛ㅋㅋㅋ
그래도 먹다보니 육수가 들어가서 그런가 깊은 맛? 진한 맛이 났다

라면이랑 비슷하지만 라면으로 낼 수 없는 맛이 남ㅋㅋ
양이 적어보였는데 둘이서 밥이랑 같이 먹었더니 배부르게 잘 먹었음

밥이 꼭 있어야하는 2인분이다
만원도 안하는 돈으로 2명이서 배부르게 식사 가능
담에도 세일하면 또 사오고 싶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