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냉동식품] 노르웨이 고등어 개별포장
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냉동식품] 노르웨이 고등어 개별포장

반응형



노브랜드 노르웨이 냉동 고등어

800g 8,980원



둘째가 생선을 넘 좋아해서 생선반찬을 종종 올리는데 노브랜드에서 깔끔 손질되서 나오는 고등어가 있어서 자주 사먹는다

인터넷에서 소분되어 파는 노르웨이 고등어를 사먹은 적이 있는데 넘 맛있고 편했던 기억이 있는데 노브랜드에서도 파니까 넘 좋다

단골구입메뉴가 됨ㅎㅎ



노르웨이 고등어 또 샀다
노르웨이 고등어 800g

요 고등어가 인기가 많은지 몇 번 품절되서 못 샀던 적도 있었다
자반고등어보다 더 꼬숩고 맛있는듯
손질되어 있어서 다른 거 할 필요없이 바로 굽기만 하면 끝





총7개가 들어있다
대략 한뼘정도 길이

길이는 생물이라 다 똑같진 않고 평균 한뼘정도 길이?





꼼꼼한 진공포장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편리하다
먹고 싶은 만큼만 꺼내서 먹고 나머진 다시 냉동보관ㅎㅎ






지글지글

오늘은 두 마리만 구으기로 ㅎㅎ





기름종이 덮어서 굽기

기름 튀는거 방지하려고 종이호일을 덮어서 굽는다ㅎㅎ
훨씬 기름 안튀고 좋음^^
기름 안튀려면 오븐에 구워도 맛있을 것 같음

고등어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