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냉동식품] 한입 떡갈비 직화불맛 아이 반찬 추천
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냉동식품] 한입 떡갈비 직화불맛 아이 반찬 추천

반응형


노브랜드 한입 떡갈비
740g 6,880원

간단한 아이들 반찬으로 딱~




추석 지나고 간만에 노브랜드에서 장을 보고 왔다
노브랜드에는 냉동제품 중에 맛있는 게 많아서 냉동식품 위주로 자주 사오는 편^^
요번에는 애들 간편하게 반찬으로 줄 수 있는 떡갈비를 샀다
한입 떡갈비


한입떡갈비

엄청난 숯불맛이 날 것 같은 표지사진ㅎㅎㅎ





한입떡갈비 뒷면

돼지고기가 60%정도가 들어있다
이 정도면 양호한 편??





한입떡갈비 내부

사진으로 찍으니 봉지 깊은곳에 조금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제법 내용물이 들어있다





구워보자 떡갈비

한입 떡갈비라서 진짜 딱 한입거리...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보자
맛있는 냄새가 난다고 둘찌가 찾아온다..ㅋ





다 구워진 한입떡갈비
한입떡갈비 단면

육즙이 좌르르~~~
기름인가?ㅎㅎ





한입떡갈비 단면2

애들이 낭비해서 먹을까봐(?) 반을 다 잘라서 줬다
야채도 적당히 ..조금.. 들어있고 일단 맛있다!
떡갈비라 좀 달달하긴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맛이다ㅋㅋ
애들도 맛있다고 잘 먹었는데 조금 남기네ㅋㅋ
좋다고 내가 줏어먹음ㅋ
반찬없을 때 휘리릭 후라이팬에 구워서 내놓기 딱인듯 ~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