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 3세대 12.9인치 케이스는 랩씨 마카롱 스마트커버 폴리오 케이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패드프로 3세대 12.9인치 케이스는 랩씨 마카롱 스마트커버 폴리오 케이스 추천

반응형


신랑이 아이패드를 생일선물로 사줌..
당근마켓에서..

두둥...


아이패드3세대다^^




애플펜슬과 케이스까지~



아직 생일이 2달이나 남았지만 미리 땡겨받음 ㅎㅎ
집에 TV가 없어서 원래 TV선물을 받으려고 했지만 무산되고ㅎㅎ더 비싼 아이패드로...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샀는데 애플펜슬 2세대까지 해서 90만원에 샀다

아이패드프로 5세대까지 나와서 기왕이면 중고로 3세대보다는 4세대 살까 고민했지만..
내가 뭐 그리 대단한 작업을 할거라고ㅠㅠ
걍 맘을 비웠다

어쨋든 당근마켓에서 거래해서 사왔는데 거래하시는 분이 버리시려던 쓰던 케이스도 그냥 달라고 해서 가져왔는데 낡은건 상관없었는데 냄새가..ㅠ
이상한 홀아비냄새??같은 적응안되는 냄새가 나서 도저히 누워서 안고(?)패드를 사용하기엔 무리라서 케이스는 다시 사기로 결정!

밤새 뒤지다가 패드 옆면도 보호가능하고 애플펜슬도 보호가 가능한 랩씨 제품으로 정했다

3세대가 예전 모델이다보니 4세대에 맞춤케이스면서 3세대는 호환만 되는 제품이 대부분이였는데 이 제품은 3세대 맞춤케이스!

랩씨 아이패드프로 3세대 12.9인치 스마트커버 폴리오 케이스.
제품명은 랩씨 슬림핏 마카롱 케이스이다

(헉헉..이름 길어..)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21,400원이었는데 400원은 네이버포인트로 결제..ㅋㅋ




택배가 도착했다!




뒷면에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다. 이거 그림으로 안되어 있었으면 어떻게 접는지 무지 헷갈렸을 듯...




접어 보았다. 첨엔 원래 있던 케이스랑 접는 방법이 달라서 헤맴...




ㅎㅎ그림그리거나 작업하기에 딱 좋은 모드




이번에는 좀 더 세워진 영화감상 모드로 접어보았다



케이스를 뒤집어서 자석으로 붙여서 고정시키는 방식
뒤에 받쳐주는 부분 면적이 패드의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서 뭔가 든든한 느낌..
실제로 눌러봐도 안 넘어가고 튼튼하다




요렇게 세워짐




원래 있던 기본 케이스보다는 좀 덜 누워져있다
좀 더 고개를 들고있음
뭐 영화나 유튜브 볼 때 세워져있다고 해서 딱히 불편하지 않았음ㅎㅎ




펼치면 요런 모습




접으면 요런 모습



덮어놓으니까 그냥 노트같다ㅋ
수첩느낌ㅋㅋ




요렇게 모서리 보호도 되고 있다. 스피커나 버튼 부분까지 다 감싸져 있진 않다




ㅋㅋㅋ 그림그리기



그림그리기 연습중ㅋㅋ
남들이 다들 쓴다는 프로크리에이트를 다운받았다
첫 유료결제ㅋㅋ

케이스 접는 법은 첨은 생소했는데 계속 접다보니 적응이 되서 편하다
튼튼하고 재질도 좋아서 만족 중^^
냄새가 사라져서 너무 좋아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