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라베니체 치킨과 떡볶이 맛집 - 양계장집 아들
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포 라베니체 치킨과 떡볶이 맛집 - 양계장집 아들

반응형


재난지원금이 나와서 가족끼리 비싼 것 좀 먹어보려고 라베니체로 또 나갔다

요새 자주 가는 라베니체..
양꼬치 좀 먹어볼랬더니 검색해서 간 곳은 마침 개인사정으로 휴무..양갈비집으로 바꿨더니 자리 다 차서 대기.. 넘 오래 걸리길래 소고기 먹을까 어쩔까 하다 배고파서 걍 맛보장 양계장집 아들에게ㅋㅋ

양꼬치야 담에 갈게 기다료ㅠㅠ


사람 없다~~

양계장집 아들 도착~

6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더니 사람이 없다
옆가게도 양계장집 아들인데 거기는 나중에 보니 거의 차있었다
야외에서 먹는 사람들도 많고~~




양배추샐러드와 치킨무

자리에 앉으면 주시는 애피타이저(?)
애들은 배고프다고 난리다ㅋㅋ




메뉴판을 다 찍어왔네ㅎㅎㅎ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두 번이나 먹으러 왔던 돈치세트(돈까스+치킨까스)를 시켜먹기로 했다
가성비 최고 돈치세트ㅎㅎ
저녁에도 주문이 가능했다
런치세트인줄...

예전에 친구가 여기서 파는 떡볶이도 맛있다고 하길래 치킨집에 왠 떡볶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시켜보기로~
그리고 애들 먹을 주먹밥도 하나 시켜봄ㅋ

전에 통문어인가 이거 시켰다가 이 다 나갈뻔 했던 기억이 나서 그런애들은 시키지않았다
지금 생각해도 턱이 얼얼....




주먹밥 비쥬얼~~오

주먹밥이 먼저 나왔는데 이거 대박 맛있다!!
짭짤하니 왜케 맛있지ㅋㅋㅋ
치킨집인데 주먹밥 맛집 될듯




애들 주려고 했는데 내 입에 자꾸 들어감ㅋㅋ
누구나 아는 그 맛이긴한데 넘 맛있다ㅋㅋ




돈치세트 등장

9,500원 돈치세트
아래쪽에 치킨까스, 위쪽에 돈까스다~
접시가 작아서 돈까스 자르면 바로 애들 접시에 덜고 또 자르고 했음
칼이 잘 들어서 기분이 좋다
슥삭슥삭




맛있다
가성비는 요게 짱이다




떡볶이 9,900원

떡볶이가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다ㅜ
생각해보면 돈치세트가 9,500원이니까 떡볶이가 돈까스보다 더 비쌈 ㅋㅋ
양이 적어서 신랑이랑 좀 흉(?)을 봤는데 맛은 있다
떡이 진짜 쫀득하니 맛나다

근데 무지무지 맵다ㅜ
애들은 도저히 줄 수 없어서 우리만 먹었다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땀 흘리며 먹음





물은 셀프라고 적혀있는데 정수기가 안보여서 물 달라고 하면 생수통을 가져가주신다

유치원생1명,초딩1명 포함 4인 가족인데 돈치세트1개, 떡볶이1개, 주먹밥 1개 시켰더니 배부르게 먹었다

모자라면 더 시키려고 했는데 배부르넹




라베니체

밥 먹고 나오니까 예쁜 라베니체의 야경이 반겨준다
먹는 동안 날이 어두워져버렸네~




멋진 라베니체 야경
요새 라베니체에서 촬영도 많이 하고 좀 알려진건지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사람들이 꽤 많이 보인다
인기 많아지면 좋지 뭐ㅎㅎ

후식으로 빙수 먹으러 갔는데 설빙이 없어서 그냥 첨 가보는 까페에서 빙수 먹었더니 대실망해서 포스팅 포기...

망고빙수 먹었는데 설빙 망고빙수에서 치즈가 빠지고 우유빙수가 아닌 그냥 얼음 빙수인 맛??
근데 가격은 비슷한?? 양도 적고..ㅎㅎ

담엔 멀어도 설빙 찾아가련다..
근데 애들은 맛있다고 엄지척이다

너넨 뭔들 맛없겠니..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