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롯데마트몰 요리하다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롯데마트몰 요리하다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반응형


요새 롯데마트몰에서 배달을 자주 시키는데 맨날 똑같은 것만 시키다가 새로운 것들도 도전해 보기로 했다

롯데마트몰은 4만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이다
한 번에 몰아서 장보면 무료배송에다 당일배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종종 이용한다~

치즈돈까스가 먹고 싶었는데 브랜드 치즈돈까스는 2장 들었는데 넘 비싸길래 롯데마트의 요리하다 브랜드껄 골라봤다

요리하다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520g

가격 : 6,980원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사서 먹어보고 나도 후기 남기기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딱 봤을때 좀 작나?싶었다

내 손만한 크기ㅎㅎ




조리설명이 되어있다

튀김기가 없는 관계로 걍 프라이팬 조리를 해야할 것 같다
에어프라이기도 없고..오븐은 있지만 왠지 귀찮은 느낌 ..





펼쳐보니 돈까스가 4개 들어있다
두 개만 구워보기로ㅎ

울집 작은 프라이팬에 두 개 올렸더니 딱이다




노릇노릇

근데 생각보다 잘 안익고 오래 걸린다
기름을 계속 부어줘야되서 굽다가 프라이팬 뚜껑을 덮어서 익혀줬다
프라이팬으로만 익히려니 탄다ㅜ
뚜껑 덮고 몇분 있었더니 안에 치즈가 녹아서 말랑말랑 해졌다




하나만 잘라보았다

시험 삼아 한 덩이만 꺼내서 잘라봤더니 오~치즈가 죽~나온다




오늘의 저녁반찬 치즈돈까스

돈까스 끝쪽은 치즈가 별로 없긴하지만 생각보다 치즈가 꽤 들어있었다
뜨거울땐 흘러내리는 정도!
약7천원 가격에 치즈돈까스4장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같다

돈까스 소스가 집에 있어서 찍어먹으니 더 꿀맛!
아이들이 매우 만족하셨다ㅋㅋ

남은 돈까스2장은 담날 먹는걸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