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롯데마트 배달 요리하다 냉동식품 바삭야채 김말이 노브랜드와 맛 비교 (with CJ바삭 군만두)
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롯데마트 배달 요리하다 냉동식품 바삭야채 김말이 노브랜드와 맛 비교 (with CJ바삭 군만두)

반응형


롯데마트몰
요리하다 바삭야채 김말이


냉동식품은 사랑입니다


요새 집콕으로 롯데마트몰을 자주 이용하게 되었다
간편 간식으로 뭐를 사볼까..검색하다가 요리하다 브랜드의 김말이 발견!

노브랜드 김말이가 너무 맛있었어서 롯데마트 김말이도 시켜보기로ㅎ

롯데마트 김말이는 600g에 4,980원에 샀다
노브랜드는 700g에 4천원대였던듯
가격이 정확이 기억이 안나넹



꼼꼼히 싸져서 배달 온 냉동식품.

튼튼한 뽁뽁이에 싸져서 안전하게 배송이 온다
뽁뽁이 안에는 드라이 아이스도 들어있음





바삭야채김말이
바삭야채김말이 뒷포장면

에어프라이기가 있으면 해먹기 편할듯
나는 무조건 프라이팬에ㅎㅎ
오븐 있어서 오븐에 넣으면 편한데 왜때문에 귀찮죠ㅠ





튀김옷이 입혀져있는 김말이

김말이가 대략 눈으로 봤을 때 25~7개??정도가 들어있는 것 같았다





갑분 바삭군만두ㅋㅋ

예전에 1+1 하던거 샀던 군만두인데 1개가 2봉이 붙어있는 1개였다ㅋㅋ
그래서 총 4봉이나 배달 왔다는..
그래서 김말이 튀기면서 만두도 튀겨먹는 사치를 부려봤다





지글지글
빨리 익어라~~~
김말이 바삭하게

애들 주려고 튀겼는데 혹시나 매울까봐 8개만 튀겨봤다
노브랜드 김말이는 고추김말이라 넘 매워서 애들이 먹지를 못했었다
그래서 이것도 혹시나 해서ㅋㅋ





노릇하게 잘 튀겨졌다
맛있겠다

간편하게 애들 간식이 완성되었다





김말이 단면

당면과 알 수 없는 야채들이 들어있다





군만두 단면

고기와 당면, 야채들ㅎㅎ





조각조각

사진 찍었으면 애들 먹기 좋게 다 반 잘러 잘러
매울까봐 김말이 하나를 먼저 먹어보았는데 살짝 매콤하긴한데 애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라 안심하고 애들을 불러모았?다ㅋㅋ

둘찌는 맛있다고 김말이만 집어먹고 첫찌도 맛나다고 순삭~~
간식 주고 나면 맘이 편하다ㅋ
기름진 음식이라 건강한 간식은 안되겠지만서도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