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대왕암 공원] 산책하고 카페 놀러가기/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본문 바로가기

동네나들이

[울산 대왕암 공원] 산책하고 카페 놀러가기/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반응형

 

울산 대왕암 공원

 

울산에 갈 때 최근들어 자주 가게 되는 대왕암 공원^^
집에서 치고 박는 아이들을 데리고 대왕암공원으로 나섰다

야외에 주차하는 곳은 차가 많아서 겨우 한대가 빠져나가서 운좋게 주차완료
연휴라서 사람들이 다 여기로 온 것 같았다
나중에 언니네도 왔는데 좀 떨어진 주차타워에 주차하니 거기는 텅텅 비었었다고..ㅎㅎ




오락실아님

공원에 도착했으니 음료 하나씩 들어주시고~
대왕암공원 입구에 카페들이 여러 개가 있는데 고민하다가 한 곳에 들어왔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음료도 퀄리티가 있다
여긴 커피하우스ㅋㅋ
기다리는 동안 게임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게임덕후인 첫찌가 금새 빠져서 게임 중...





망고스무디!

망고스무디에 아이스크림 올려주는 곳 처음 봄ㅎㅎ
뭔가 퀄리티가 좋다고 칭찬했음ㅋㅋ
밖에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앉아서 마시고 출발하기로~~





대왕암 공원 마스코트
백신맞았네

대왕암 공원에는 큰 용 미끄럼틀과 아이들이 간단히 놀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다
예전에 왔을때는 용이 큰 마스크를 쓰고 있었는데 이때는 벗겼구나 생각했더니 목에 백신 밴드가ㅋㅋㅋㅋ
백신 맞고 마스크 벗었나봐..
이런 디테일이 너무 웃겨서 한참 웃었다^^

이 미끄럼틀이 꽤 높은데 애들이 넘 좋아해서 몇 번을 타고 또 타는지.. 공원 안에 들어가기까지 시간이 꽤 걸림ㅋ





미끄럼틀 입구

용 배 아랫쪽에 미끄럼틀 타러 올라가는 입구가 숨겨(?)져 있다ㅋㅋ
땀을 뻘뻘~





 

 

공원입구

오늘은 대왕암 공원에 생겼다는 출렁다리가 당분간 무료로 입장가능하다길래 다녀오기로 했다
출렁다리 다녀온 건 따로 포스팅 하기로 헉헉



2021.10.21 - [동네나들이] - [울산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바다 위를 건너는 경험을 해보자/ 무료시범운영 중



 

 

출렁다리 지나온 후

출렁다리를 건너고서 바다의 경치를 맘껏 볼 수 있다
어디든지 경치가 끝내줌^^
바다와 함께 있는 산의 조화





추락주의^^
바위산들이 절경이다

바위들의 이름과 유래 같은 것들도 푯말에 군데군데 적혀있고 바위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등산도 하고 몸이 건강해진 기분ㅋㅋ

내려가서 점심은 간단히 공원 입구에 있는 국수를 사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