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태학산 자연 휴양림
본문 바로가기

동네나들이

[천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태학산 자연 휴양림

반응형



천안 태학산 자연휴양림

신랑과 둘이 떠나서 아이들과 함께 돌아온 곳ㅎㅎ



등산을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찾아온 곳
태학산 자연휴양림

아이들은 가고 싶지 않다고 해서 신랑과 둘이 떠났다




태학산 자연휴양림 가는 길
태학산 자연휴양림

입구에서 멀지 않게 올라가서 태학산 자연휴양림 팻말이 보였다
휴양림이라고 해서 잔디밭 있고 놀이터 있고 쉼터가 있으려나?하는 생각으로 들어간 곳





넓다~

군데군데 돗자리 펴놓고 간식을 먹는 가족들도 보이고 아이들은 신이 나서 놀고 있다
우리애들이랑 같이 왔으면 좋았을 걸 싶었다
힘든데 가는 줄 알고 이놈들이...ㅎㅎ





나무들 사이로 나무를 이용한 놀이기구들
아이들의 놀이터가 있다
모든 것은 나무를 벗삼아 만들어져 있다
모래놀이 하는 곳
쉼터ㅎㅎ
미끄럼틀도 있다

좀 더 윗쪽으로 올라가면 미니 놀이터도 있는데 그 옆쪽으로 원래 물이 채워져 있었을 것 같다
수로들이 쫙~되어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비어 있는 모습ㅎㅎ





우리애들 등장

태학사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에 아버님이 애들을 데리고 여기로 오셨다
마침 애들 델고 오면 좋겠다 생각하던 차에 다행이라고 생각했다ㅎㅎ




역시나 엄청 좋아함
저렇게 매달리고 힘쓰는 걸 좋아한다
좀만 잘못 움직이면 발이 빠지고야 마는 지옥
줄타기엔 사람이 없네ㅎㅎ
통나무 건너기. 흔들려서 건너기가 쉽지않다

역시나 아이들이 신나서 집에 가자고 해도 가지도 않고 한참을 놀았다
땀을 뻘뻘ㅋㅋ
집에서 게임하고 있는 것 보다 이렇게 체력소모(?)하는 것 보고 있으면 괜시리 흐뭇해짐^^
날이 조금 어둑해져서야 끌고 나옴ㅋㅋ



태학산에서 태학사 가기
태학산 자연휴양림에서 맛난 커피 마시기- 피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