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레시 새벽배송] 프레시백 대신 박스주문 시켜봄
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 프레시 새벽배송] 프레시백 대신 박스주문 시켜봄

반응형


쿠팡 프레시 박스배송


쿠팡 프레시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프레시백을 빨리 안가져가셔서ㅠㅜ
수거가 늦춰지고 있다고 연락이 계속 왔다
프레시백 수거할 인력이 없다더니 진짜인가 보다

며칠째 집앞에 놔둬야하는 일이 많아져서 이번에는 프레시백 대신 박스로 주문해보았다

주문시에 '이번만 박스배송하기' 선택하는게 있길래 체크하고 주문했다





로켓프레시 도착

마트에 못가서 쿠팡과 롯데마트몰 두군데서 장을 봄ㅋ
로켓프레시는 아침7시에 일어나보니 이미 배송완료되어 있었다
시간확인해보니 밤12시 넘어서 도착했던데 냉동식품이 7시간 넘게 밖에 계속 방치되있었네ㅠ
6시나 7시쯤 도착하면 좋겠지만 어려운거겠죠ㅠ





보냉팩

냉장식품

박스 하나를 열어보니 냉장식품들이 보냉백에 들어있다
근데 아이스팩 하나도 없네ㅜ
여름이 아니라 그런건가





보냉백 맘에 든다
뽁뽁이도 함께 붙어있어서 유용할 듯
안버리고 모아놨다ㅋㅋ





두번째박스

두번째 박스는 냉동식품들이었는데 보냉백 없이 그냥 들어있다;
냉동식품은 보냉백 필수 아닌가요ㅜ
옆에 드라이아이스 두봉지가 들어있는데 이미 다 날아가고 빈봉지ㅋㅋ





냉동망고 녹았다ㅠ

불안해서 보니 냉동과일은 녹아서 표면이 흐물거리고 대패삼겹도 녹아서 눌러보면 푹푹 들어가네ㅋㅋ

급하게 다 냉동실로 다시 보관했다





드라이아이스

프레시백 대신 박스로 보내주는거라 꼼꼼히 보내주는건줄 알았는데 조금 실망ㅜ
담번엔 그냥 프레시백으로 받아야겠다
프레시백은 아침에 가지고 들어와도 냉동은 냉동상태로 잘 보존되서 있었는데 아쉽

아니면 한겨울에는 박스로 받아도 될 것 같다ㅋㅋ
아직은 안되는 날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