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만보기] 새롭게 바뀐 신버전 만보기어플/ 앱테크/ 돈 모으기 더 좋아짐
본문 바로가기

일상

[토스 만보기] 새롭게 바뀐 신버전 만보기어플/ 앱테크/ 돈 모으기 더 좋아짐

반응형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어플

걷기가 재밌어진다



운동을 해야될 필요성을 많이 느껴서 예전부터 만보기앱을 깔아서 걷기를 하고 있었다

지금 깔아놓은 만보기앱은 3가지인데 그 중 하나가 토스 만보기앱
돈 안주는 만보기어플은 깔지않는다ㅋㅋ

깔아놓은 앱 중에 제일 돈 모으기 어려운 게 토스 만보기여서 지울까 생각하던 앱이기도 하다

왜냐면 바뀌기 이전의 만보기는 5천보 걸으면 10원, 만보 걸으면 30원을 추가로 주고 친구들과 합산걸음이 3만보 넘으면 또 20원, 합산 5만보를 걸어야 40원을 줘서 합산5만보가 되어야 겨우 100원을 벌 수 있는 구조였다

5천보 걸으면 10원 받던 시절
친구들이 안 걸으면 100원 벌기 어려웠다ㅠ

5만 걸음 모으기는 진짜 어려움...
인터넷 까페 보면 같이 만보기 친구할 사람 구하기도 하던데 난 걍 아빠랑 친구들 추가ㅋㅋ





한 달 지나면 애쓰게 모았던 포인트 다 사라짐ㅜ

그마저도 한달이 지나면 사라지고 매일매일 만 보 걷기가 어려웠던 나는 애쓰게 모아놨던 포인트를 다 잃어버리고 잔고는 항상 200원~300원에서 왔다갔다 했다

중요한 건 1000원을 모아야 내 계좌로 출금을 할 수 있어서 계속 돈이 사라져버리니 아무리 걸어도 출금은 한 번도 성공해본 적이 없었다.....
걍 5천보 걸었을때 10원 눌러서 받는 기쁨?으로만 깔아놨던건데 그런 만보기앱이 바꼈다!!



부모님이 폰을 새로 바꾸셔서 토스 만보기를 다시 깔아드렸는데 만보기가 친구 추가가 안되길래 이게 왜이러나 하고 자세히 봤더니!

친구추가는 사라지고 친구합산으로 걸으면 줬던 포인트도 사라졌다





새로 바뀐 만보기

친구합산이 사라지고 기존처럼 5천보 걸으면 10원, 만보 걸으면 30원 추가는 기존과 같다

그럼 돈모으기 더 어려워진거 아닌가 싶은데 사진 맨 위에 동네 산책하기 최대100원 받기 버튼을 눌러보면 상황은 달라진다





미션장소가 새롭게 생겼다
집근처 미션장소가 있다
그 장소근처만 가도 20원이 쌓임!

쉽게 말하면 집주변 지도에서 20원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이 표시가 되어있어서 그 근처만 가도 20원이 쌓인다
하루에 최대 5곳 방문할 수 있어서 미션장소만 5군데 다니면 100원은 금방 쌓을 수 있다

5만보 걸어야 100원 쌓을 수 있던게 엄청 쉬워졌다
거기에 만보 걸으면 총40원이 추가로 쌓여서 모든 미션 클리어하면 하루에 140원은 예전에 비하면 아주 쉽게 쌓인다

제일 좋은건 한달마다 사라지던 포인트가 이젠 사라지지 않게 바꼈다는거 것과 1000원이 안모여도 출금할 수 있다는것 ㅋㅋ

미션장소 찾아가서 돈 받는 재미가 쏠쏠하다
열심히 하면 건강도 찾고 한달에 커피값 정도는 벌수 있지 싶다ㅋㅋ

나도 부모님 바뀐 토스만보기앱을 보고 내 폰에 깔려있던 토스를 지우고 다시 깔았더니 나도 새로운 버전의 토스만보기를 사용할 수 있었다

바뀐 토스 만보기 대만족^^

반응형